사진= 매력의 캐릭터 '이선빈'과 로코장인 '김영광'

[무비톡 박준영 기자] ‘로코 장인’ 김영광과 이선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미션 파서블’(가제)이 주, 조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어제 9월 5일(목)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전체 리딩 현장 및 고사 사진을 공개했다.(제작 노시스컴퍼니/레드로버)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은 가운데 김영광, 이선빈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리딩 현장을 이끌었다.

영화‘미션 파서블’(가제)은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가 흥신소 사장 ‘우수한’을 국정원 요원으로 오인해 비공식 임무를 함께 수행하던 중, 위험한 작전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담은 코믹 첩보액션 극이다.

영화 ‘너의 결혼식’으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각광받은 배우 김영광이 쉴 틈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열일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이번 영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의뢰인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707특임대 출신의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으로 분한 김영광은 생동감 넘치는 특유의 일상 코믹 연기는 물론, 시원한 액션까지 선보인다. 로코장인 수식어를 얻으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던 그가 어떤 매력으로 무장해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선한 마스크로 데뷔 때부터 주목 받은 배우 이선빈은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을 비롯해 드라마 [위대한 쇼], [크리미널 마인드], [38사기동대]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간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던 이선빈이 이번‘미션 파서블’에서는 MSS 소속 요원인 ‘유다희’ 역으로 분해 김영광과 호흡을 맞춘다. 이선빈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액션까지 소화하며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가운데, ‘안시성’, [라이프 온 마스] 등에서 대표 신스틸러 면모를 보여준 오대환을 비롯 연기파 배우 김태훈, 서현철, 최병모 등의 배우들까지 합세해 코믹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미션 파서블’은 김형주 신인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았다. 모든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 영화 ‘미션 파서블’은 9월 5일 크랭크인을 알리며, 2020년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