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판타지오 '옹성우'

[무비톡 박준영 기자] ‘흥행킹과 여왕(류승룡, 염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 차세대 청춘 배우 옹성우가 더해져 완벽 캐스팅을 마무리하였다.(제작_더 램프) ‘인생은 아름다워’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명곡 레퍼토리에 이야기를 녹아들게 한 뮤지컬 영화이다.

2017년 인기리에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옹성우는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최근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감정 표현에 서툰 열여덟 소년 ‘최준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 받으며 배우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옹성우는 ‘인생을 아름다워’에서 주인공 ‘세연’의 학창시절 다정한 첫사랑 ‘정우’ 역을 맡아 순수하고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을 사로잡은 ‘극한직업’의 류승룡과 [SKY 캐슬]의 염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벽한 타인’ ‘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 ‘말모이’를 선보인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명곡 레퍼토리에 류승룡, 염정아, 옹성우까지 대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이번 달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