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정다은과 열애?! "인정?! 쇼윈도커플?!
한서희, 정다은과 열애?! "인정?! 쇼윈도커플?!
  • 무비톡
  • 승인 2019.10.0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 한서희, 정다은/한서희 인스타그램©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코미디TV '얼짱시대7' 출연자 정다은과 열애설과 관련, 다른 입장들을 연이어 내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정다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인정했고, 또다시 "인정한 게 됐는데 그냥 쇼윈도 커플을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서희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뭘 좋아 좋긴. 아무튼 인정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 하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 계세요 다시 잘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한서희와 정다은의 열애설은 지난달 25일부터 불거졌다. 당시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해당 사진에 한서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바 있다. 이에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나는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정다은은) 스무살 때 알았던 언니"라고 해명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5일 각자 인스타그램에 베트남 다낭에서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고, 또다시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만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력은 가상한데 거기까지야. 난 넘어가지 않아. 언니 미안"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한서희(왼쪽, 한서희 인스타그램), 정다은(정다은 인스타그램) ©

이와 함께 한서희는 정다은이 자신의 신발 끈을 묶어주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다음날인 지난 6일에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했을 때는 정말 있었고 현재는 결별한 상태"라며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것은 아니고 남자친구의 심각한 집착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정다은과 관련해서는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한 이후 오랜만에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친하게 지냈고 지금 함께 여행을 온 것은 맞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은 건지는 알고 있으나 전혀 그런(연인) 사이는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는 모르겠다"고 했고, 정다은이 이름을 개명하고 트랜스젠더라는 일부 네티즌들의 추측에 대해서는 "언니는 이태균으로 개명한 적도 없고 정다은으로 살아가고 있다"라며 "현재 여성의 몸으로 살고 있는 여성이고 트젠(트렌스젠더) 아니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다음 날인 지난 7일 정다은과의 관계에 대해 또다시 입장을 번복해 혼란을 더했다. 그는 정다은과 함께 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한서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나, 다음날인 이날 오전 열애를 억지로 인정하게 됐다는 뉘앙스의 글을 남겨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었다.(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