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선물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멜로감성 허진호 감독과 신하균, 김준면(EXO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만나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선물’은 창업 준비생 하늘과 보라는 불철주야 도전했던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개발에 실패하고 밀린 월세에 작업실까지 빼야 할 상황이 다가오자 조금씩 삐걱대기 시작한다.(제작 제일기획, 호필름)

모든 것이 한계에 부딪힌 순간,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 ‘덕혜옹주’ ‘행복’ ‘봄날은 간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멜로 거장 허진호 감독이 이번 신작 ‘선물’에서 타임슬립을 소재로 패기는 넘치고 잔고는 부족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신하균이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 역을 맡아 엉뚱하고 진지한 신하균 표 코믹 연기를, EXO의 리더이자 배우로서도 활약해 온 김준면이 패기 만렙 청년 ‘하늘’ 역을 맡아 꿈을 향한 열정과 현실적인 고민을 가진 20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매 작품마다 재능 있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 김슬기가 ‘하늘’과 함께 팀을 이끌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보라’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성격으로 팀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이들과 함께 영화 ‘엑시트’에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유수빈이 엉뚱한 상상력이 매력적인 소방관 ‘영복’ 역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허진호 감독과 신하균, 김준면, 김슬기, 유수빈 등 대세 배우들이 만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선물’은 오는 10월 17일 여러분 곁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포스터= 선물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