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포스터= '엘사'

[무비톡 박준영 기자] 올해 최고의 기대작 <겨울왕국 2>가 캐릭터들의 성장과 색다른 변화를 기대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수/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겨울왕국 2>는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 한다고 말해준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고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

캐릭터 포스터= '안나'

캐릭터 포스터에는 반가움을 자아내는 오리지널 캐릭터의 모습부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뉴 캐릭터의 등장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각 캐릭터를 감싸는 붉은빛의 단풍잎은 숨겨진 세상에서 펼쳐질 이번 작품의 색다른 비주얼을 예고하는 가운데, 먼저 마법의 힘으로 운명에 맞서는 아렌델의 희망 ‘엘사’의 강인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엘사’의 손에서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마법과 “이젠 두렵지 않아”라는 문구는 자신이 가진 힘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 운명을 찾아 나선 그녀의 여정에 기대를 높인다.

캐릭터 포스터= '크리스토프와 스벤'

이어 보랏빛 망토를 걸친 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라는 확신을 전하는 정의롭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아렌델의 긍정주의자 ‘안나’가 사랑하는 이들과 아렌델 왕국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당찬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캐릭터 포스트= '울라프'

또한 언제나 곁을 지키는 용감하고 든든한 친구들 ‘크리스토프’와 ‘스벤’의 늠름한 표정은 숨겨진 세상에서 펼쳐질 감동과 웃음 가득한 모험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호기심 많은 해피 눈사람 ‘올라프’는 “새롭게 태어난 기분이야”라는 문구와 함께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어 새롭게 마주할 세상과 그가 선보일 색다른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끝으로 “내가 누구게?”라는 깜찍한 질문과 함께 등장한 불의 정령 ‘브루니’는 이번 작품의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특별한 씬스틸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성숙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귀환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 '브루니'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