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가을밤 낭만 버스킹 콘서트

[무비톡 박준영 기자]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주최하는‘가을밤 낭만 버스킹 콘서트’가 10.29.(화) 오후 6시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국내·외 유명 영화 음악(OST)을 관객들에게 들려줄 이번 콘서트는 영진위가 추진하고 있는 영화 온라인 합법유통 촉진 캠페인 무비히어로 캠페인의 일 환으로 영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시민들을 위해 준비됐다.

이날 행사는 평소 대중에게 익숙한 영화 속 음악들로 구성되어 깊어진 가을밤의 대학로를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이며 시민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영진위는 이번 행사에서 버스킹 콘서트 뿐 아니라 합법적인 영화 관람을 다짐하고 약속하는 ‘무비히어로 서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비히어로 스마트폰 그립과 풍선을 증정하며, 무비히어로 캠페인 공식 SNS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하여 콘서트가 끝난 뒤 특별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영진위 관계자는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무비히어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영화 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라며 “영화를 합법 적으로 관람하는 문화가 사회 전반적으로 정착되어야 영화산업이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진위는 2016년부터 영화 온라인 시장에서 불법유통을 근절하고 합법플랫폼을 이용한 영화 관람을 독려하기 위해 무비히어로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