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이벤트] 마술 같은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웹툰 원작!
[초청이벤트] 마술 같은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웹툰 원작!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9.12.04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사진=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업스테이지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목욕의 신> <삼봉이발소> 등 무수한 히트작을 남긴 웹툰계의 대통령 하일권 작가의 <안나라수마나라>가 연극으로 돌아왔다. 마술 같은 동화 감성적인 스토리로 진짜 어른이 되고 싶은 어른에게,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아이에게, 꿈을 잃은 당신에게 전하는 마술 같은 위로 어른아이와 아이어른을 위한 동화 같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연극 <안나라수마나라>는 단칸방에서 부모님 없이 동생과 둘이 살며, 정부보조금과 아르바이트 해서 번 돈으로 겨우겨우 버텨가는 여고생 윤아이, 한때는 마술사가 꿈이기도 했지만 하루하루 살아가기에 급급한 아이에게 마술은 사치일 뿐이다.

한편, 대한민국 0.01%의 수재로 좋은 집, 좋은 환경에서 태어난 데다 비쥬얼도 좋아서 모두가 부러워하는 나일등. 나일등의 인생 목표는 판사나 검사가 되어서 부유하고 멋진 어른이 되는 것이다. 어느 날, 전혀 다른 두 아이의 앞에 본인이 진짜 마술사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나타나고, 그의 마술에 윤아이와 나일등은 혼란과 설렘을 느낀다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

등장인물 중 마술사(리을)은 어른들의 세계에서 어른이 되기 싫은, 철없는 소년 같은 동심과 꿈을 간직한 어른으로 나온다. 윤아이는 가난하지만 삶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는, 빨리 제대로 된 어른이 되고 싶은 현실적인 소녀가장이다. 나일등은 대한민국 0.01%의 수재로 차가운 아스팔트길을 걸어온 소년으로 판검사가 되어 폼나는 어른으로 살아가길 원한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천만 명이 검증한 별 다섯 개 평점 9.9점의 컨텐츠로 네이버 웹툰 누적수 9위로 많은 이들이 보고 확신한 작품이다. 또한,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이 마술 같은 연극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원작 웹툰을 보고 감동을 받은 사람이라면 연극을 보고나서도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eungwon05**

“보고나면 가슴 따뜻하고 생각도 많아지는 좋은 연극입니다. 고민 말고 보세요.“ byuni** “작품의 메시지도 확실한 것 같아서 더 여운이 남더군요. 연인, 친구, 가족.. 어떤 사이에서 함께 보더라도 만족할 만한 공연인 것 같아요. 안나라수마나라 연극 추천합니다.“ alstjs9**

“내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하게 만드는 시간을 갖게 해줘서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qhfka13** 등등 많은 리뷰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극이 동시에 마술이 되고 진짜 마술과 함께 하는 연극으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마술, 보면서도 믿기지 않는 연극 <안나라수마나라>는 대학로 ‘업스테이지’에서 오픈 런으로 공연 중이다.

사진=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사진= 공연중인 '안나라수마나라'

▶연극 <안나라수마나라> 초청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12/10(화) 5시_5명(1인 2석 10석)

2) 12/11(수) 5시_5명(1인 2석 10석)

3) 12/12(목) 5시_5명(1인 2석 10석)

-장 소: 대학로 업스테이지(서을시 종로구 동숭길 41 업스테이지)

-문 의: 070-4792-8342

-선착순 진행 : 제한된 인원수로 무비톡 기사 댓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석 가능한 날짜'와 참여 메시지 그리고 연락처(전화번호 혹은 이메일)를 남겨주세요. 빠른 소통을 위해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꼭 참석하실 분만 신청바랍니다. 관람 후 댓글은 모두를 기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연포스터= '안나라수마나라'
공연포스터= '안나라수마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