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울지마 톤즈 2: 슈크란 바바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지난 2010년 9월 9일 개봉하여 국내 종교 다큐멘터리 역대 흥행 1위, 전체 다큐멘터리 역대 흥행 5위를 기록하며 거룩한 봉사의 삶이 지닌 감동과 힘을 보여준 영화 ‘울지마 톤즈’의 주인공 故 이태석 신부의 선종 10주기를 기념하는 ‘울지마 톤즈 2 : 슈크란 바바’가 오는 2020년 1월 9일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울지마톤즈 2 : 슈크란 바바’는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쳐 수단 톤즈에 사랑을 전한 故 이태석 신부의 선종 10주기를 맞아, 그의 발자취와 여전히 남아 있는 그의 흔적을 되돌아보는 감동 휴먼 다큐멘터리로 ‘울지마 톤즈’에 이어 故 이태석 신부의 삶과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웃고 있는 인물들의 모습에서 행복감이 느껴지는 반면, 그리움과 애잔한 감정도 함께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톤즈의 어린이들 사이에 선 이태석 신부는 손으로 카메라를 가리키며 환하게 웃는다.

그를 따라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이들 또한 맑은 웃음을 뿜어낸다. 이태석 신부와 톤즈 아이들의 행복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다독거리는듯하다.

한편, 그들의 머리 위로 펼쳐진 파랗고 드넓은 하늘 위에 새겨진 ‘우리들의 영원한 슈바이처, 쫄리 신부님… 여전히 당신이 그립습니다.’라는 문구는 톤즈에 모든 것을 헌신한 故 이태석 신부를 향한 진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며, 그가 지나온 삶의 흔적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또한, 故 이태석 신부의 선종 10주기를 기념해 제작된 ‘울지마 톤즈 2 : 슈크란 바바’는 그의 기일인 1월 14일에 가까운 1월 초 극장가에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전작 ‘울지마 톤즈’에 이어 이금희 아나운서가 내레이션에 참여하여 선종 10주기를 더욱 뜻깊게 기념하며,

또한 2003년 [KBS 한민족 리포트]를 통해 이태석 신부를 처음으로 세상에 알린 강성옥 PD가 연출을 맡아 전편에서 미처 다 담아내지 못했던 故 이태석 신부의 인터뷰와 마지막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다. 거룩한 삶을 산 한 사람이 만들어 낸 사랑의 기적, 진실한 감동의 힘을 다시 한 번 보여 줄 故 이태석 신부는 내년 1월 9일 우리 곁으로 찾아온다.

스틸 컷= 울지마 톤즈 2: 슈크란 바바

▶ 거룩한 삶을 산 한 사람이 만들어 낸 사랑의 기적 <울지마 톤즈 2: 슈크란 바바> 시사회 댓글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   시: 12/23일(월) 오후 7시

-장   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당첨자: 10명(1인 2석, 총 20석)

-선착순 진행 : 제한적인 인원수로 인해 무비톡 기사 댓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석 희망 메시지와 연락처(전화번호 혹은 이메일)를 남겨주세요. 빠른 소통을 위해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꼭 참석하실 분만 신청바랍니다. 관람 후 댓글은 모두를 행복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터= 울지마 톤즈 2: 슈크란 바바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