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왼쪽부터)배우 설경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해수 BH엔터테인먼트

[무비톡 박준영 기자] ‘프리즌’ 나현 감독의 신작 ‘야차’(가제)가 배우 설경구와 박해수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숨 막히는 첩보 액션 무비의 탄생을 예고했다.(제작 상상필름)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첩보 액션물이다.

장르와 캐릭터를 초월하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아온 설경구는 ‘야차’에서 국정원 선양지부장 '강인’으로 분한다. 사람을 잡아먹는 귀신 ‘야차’라 불리는 ‘강인’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혹한 인물로 나온다.

뜨거운 에너지로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설경구가 ‘야차’를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변신을 앞두고 있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연기력을 입증한 박해수는 첫 주연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제40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영화, 드라마, 연극까지 ‘신인상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차세대 스타 배우다.

그는 ‘야차’에서 법대로 살다 선양으로 좌천된 서울중앙지검 소속 검사 '지훈’ 역을 맡아 ‘강인’ 역 설경구와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야차’는 지난 2017년 강렬한 콘셉트와 탄탄한 액션 연출이 돋보인 영화 ‘프리즌’으로 흥행력을 입증한 나현 감독의 신작으로 12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