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우리 모두의 사랑을 마법처럼 충전해 줄 ‘러브 액츄얼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크로스의 선물처럼 개봉소식을 전했다. ‘러브 액츄얼리’는 사랑에 상처받은 당신을 위해, 사랑하지만 말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사랑에 확신하지 못했던 당신을 위해, 사랑으로 하루를 보내고 내일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의 생애 가장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그린 영화다.

‘러브 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모습도 색깔도 다르지만 저마다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여덟 커플의 사연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로맨틱하게 다룬 영화. ‘노팅 힐’, ‘빌리 엘리어트’, ‘브리짓 존스의 일기’, ‘어바웃 타임’ 등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은 수많은 작품들로 사랑받고 있는 영국의 대표 제작사 워킹타이틀이 선보인 가장 황홀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 세계에서 제작비 대비 6배가 넘는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영국 수상과 비서, 중년의 남편과 아내, 결혼을 앞둔 신부와 친구, 새 아빠와 아들 등 개성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사연은 사랑에 설레고 또 아파하며 그럼에도 사랑을 꿈꾸고 맞이하는 우리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뎁혀준다.

수십 번 수백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OST들은 겨울만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설레는 음악으로 기억되고 있어, 쨍하고 시린 겨울날 사랑이 필요한 우리 모두에게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소중하고 황홀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러브 액츄얼리’는 12월 18일 우리 곁으로 다시 찾아온다.

스틸 컷=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선물 같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시사회 댓글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 시: 12/17(화) 오후 8시

-장 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당첨자: 10명(1인 2석, 총 20석)

-선착순 진행 : 제한적인 인원수로 무비톡 기사 댓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석 희망 메시지와 연락처(전화번호 혹은 이메일)를 남겨주세요. 빠른 소통을 위해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꼭 참석하실 분만 신청바랍니다. 관람 후 댓글은 모두를 따뜻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터=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