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션 파서블' 배우와 스태프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가 흥신소 사장 ‘우수한’을 국정원 요원으로 오인해 비공식 임무를 함께 수행하던 중, 위험한 작전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담은 코믹 첩보 액션극 ‘미션 파서블’(가제)은 영화계가 주목하는 배우 김영광, 이선빈의 조합으로 지난 12월 4일(수) 모든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업 했다.(제작 노시스컴퍼니/레드로버)

707특임대 출신의 과거 이력을 십분 발휘해 현재는 흥신소를 운영하고 있는 ‘우수한’역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흥행 배우로 등극한 김영광이 맡았다. 훈훈한 비주얼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현실남친 매력을 한껏 발산한 김영광이 이번 영화에서는 적재적소에서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고난도 액션 신까지 도전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해보였다.

여기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대세 배우 이선빈이 비공식 임무를 들고 우수한 흥신소를 찾는 중국 국가안전부 요원 ‘유다희’역을 맡아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연기, 액션까지 모두 갖춘 다재다능한 배우로 존재감을 알린 이선빈은 이번 영화를 통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차지게 소화하며 기존에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미션 파서블’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김영광과 이선빈은 대본 리딩 현장에서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호흡을 자랑했다. 지난 12월 4일(수) 촬영을 끝으로 3개월간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던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은 서로에게 박수를 보내며 촬영을 마친 기쁨과 아쉬움의 인사를 나누었다.

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한 김영광은 “작품 하는 동안 내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마지막 촬영인데 마지막 같지 않은 느낌이다. 무사히 촬영이 끝나서 좋고, ‘미션 파서블’이 여러분께도 재미있는 영화가 될 것이니 기대해 달라”며 유쾌한 소감을 전했고, 이선빈은 “촬영이 끝났다는 것이 너무 아쉽지만 제 마음 속에는 저희 팀들이 항상 남아있을 것 같다.

다들 고생하셨고 잘 챙겨주셔서 늘 감사드린다. 저희 ‘미션 파서블’은 재밌고, 코믹하고, 엉뚱하고, 기발한 매력이 가득한 영화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말과 함께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연출을 맡은 김형주 감독은 “마지막까지 팀워크가 정말 좋았다. 팀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후반작업까지 잘 마무리해 좋은 작품 보여드리겠다.”며 배우들에 대한 애정과 작품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영화 ‘미션 파서블’(가제)은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틸 컷= '미션 파서블'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