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A Shaun the Sheep MOVIE: FARMAGEDDON)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월레스와 그로밋’, ‘치킨 런’을 제작한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은 머나먼 우주에서 길을 잃고 지구에 불시착한 꼬마 외계인 ‘룰라’는 우연히 양떼목장의 비글비글 사고뭉치들 ‘숀’과 친구들을 만난다.

달콤한 젤리와 초콜릿이 가득한 지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그것도 잠시 엄마 아빠가 그리운 ‘룰라’를 위해 숀’과 친구들은 집을 찾아 주기로 한다. 우주를 가기 위해서 ‘룰라’가 잃어버린 UFO를 찾아하는데 설상가상 수상한 비밀요원 ‘에이전트 레드’ 일당이 ‘룰라’를 잡기위해 집요하게 쫓아온다.

아드만 스튜디오는 ‘월레스와 그로밋’ 시리즈, ‘치킨 런’ 등을 통해 아카데미 4회 수상, 6회 노미네이트의 쾌거를 이루는 등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이다. 1995년 공개된 단편 영화 ‘월레스와 그로밋-양털 도둑’을 시작으로 다양한 TV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숀’은 단독 영화까지 만들어지며 아드만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탄생 25주년을 맞아 2020년 새해 개봉을 확정 지은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아드만 스튜디오의 제작진들은 물론, ‘마다가스카’, ‘슈렉’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애니메이션 장인들이 선보일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우주를 배경으로 말썽쟁이 양 ‘숀’이 둥둥 떠 있는 모습과 “숀-하! 친구 따라 우주에 가볼테양?”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재미를 더한다. 양치기댕댕이‘비처’와 ‘숀’의 양떼 친구들도 함께 우주를 유영하는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쫑긋 세운 귀로 초능력을 뽐내는 NEW 캐릭터 꼬마 외계인 ‘룰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드만 스튜디오가 탄생시킨 슈퍼스타 ‘숀’과의 우주급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세 주인공이 당당한 포즈로 자리 잡은 두 번째 포스터는 “2020년 새해 무공해 꿀잼은 우리가 보장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숀’과 친구들의 자신만만한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아드만 스튜디오 역사상 최고의 스케일로 돌아와 기대감을 높이는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는 2020년 새해 2월 개봉예정이다.

티저포스터=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A Shaun the Sheep MOVIE: FARMAGEDDON)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