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Masha and the Bear)

[무비톡 박준영 기자] ‘아기상어 송’, ‘강남 스타일’의 조회 수를 뛰어넘은 화제의 애니메이션이 온다. ‘뽀로로’의 신드롬을 이어줄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유쾌 발랄한 에너지를 들고 오는 1월 우리 곁을 찾는다. 소녀와 곰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은 1980년 하계올림픽 러시아(당시 소련)의 마스코트로 활약했을 만큼 러시아를 대표하는 캐릭터이다.

미국, 영국, 호주, 우크라이나 등 32개국에 수출되었고, 국내에서는 시즌 1, 2편이 한국교육방송 EBS를 통해 소개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 전체 누적 조회 수가 223억 뷰를 넘어선 데 그치지 않고 공개된 에피소드 중 한 개의 영상이 40억 뷰를 기록, 역대 유튜브 조회수 TOP5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는 또 다른 인기 키즈 콘텐츠인 ‘아기상어 송’과 K-POP 열풍을 이끈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넘어선 기록이다.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는 완구, 도서, 게임 등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되며 ‘뽀로로’의 신드롬을 잇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거듭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스크린으로도 상륙한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꼬마 대장이 되고 싶은 왈가닥 소녀와 그를 따라 수습하기 바쁜 곰의 예측불허 곰생살이가 시작되는데 호기심도,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말괄량이 소녀 ‘마샤’,

정원을 가꾸고, 낚시를 즐기는 평화주의자 ‘곰’조용한 숲에 ‘마샤’가 등장하기만 하면 시끌벅적 스펙터클 모험이 펼쳐지는 좌충우돌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늘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용기 있게 나서는 소녀 ‘마샤’가 보여줄 이야기와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로 이미 입증된 신드롬이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기록을 써내린 ‘뽀로로’, ‘카봇’ 시리즈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개봉 소식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얀 눈으로 덮인 숲을 배경으로, 트레이드마크인 핑크 모자를 입은 ‘마샤’와 ‘곰’의 발랄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한, “환상의 짝꿍, 이번에는 극장 나들이다!”라는 문구는 두 캐릭터가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뽀통령’ 신드롬을 새롭게 이어갈 영화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2020년 1월, 어린관객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티저포스터=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Masha and the Bear)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