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휴 잭맨의 뮤지컬 무비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

모두가 사랑하는 배우 휴 잭맨이 영화 <위대한 쇼맨>을 통해 쇼 비즈니스계의 전설적인 인물 ‘바넘’으로 돌아온다.[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 출연: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 외]

<엑스맨> 시리즈와 <더 울버린>, <로건>의 ‘울버린’으로 대표되는 휴 잭맨은 1994년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 왔다.

특히 2012년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의 ‘장발장’을 맡아 독보적인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 그는 제70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것은 물론 제66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에도 노미네이트되며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이러한 그가 5년 만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컴백을 알려왔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다.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 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이번 작품에서 휴 잭맨은 쇼 엔터테인먼트의 창시자이자 세상에 없던 특별한 무대를 만든 인물 ‘바넘’을 맡았다.

“<위대한 쇼맨>은 삶에 대해 더 큰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완벽한 영화다”라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힌 그는 “이 영화를 위해 팝 분야에서 활동하는 트레이너에게 2~3년간 노래를 배웠다. 사실 10년간 합을 맞추어온 트레이너가 따로 있어 이번 도전이 쉽진 않았지만 수없이 반복한 끝에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은 “휴 잭맨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쇼맨을 연기한다면 그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장르로 만들고 싶었고, 영화를 뮤지컬로 만들 것을 권유했다. 내 예상대로 그는 동료 배우와 스태프들을 매료시키며 모든 테이크마다 100% 이상을 쏟아 부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바넘’의 아내 ‘채리티 바넘’을 맡아 휴 잭맨과 호흡을 맞춘 미셸 윌리엄스 또한 “휴 잭맨은 정말 훌륭하고,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사람이다. 둘 다 노래하고 춤추기를 좋아하는 데다 오랫동안 친구였기 때문에 완벽한 시너지가 나올 수 있었다”고 전해 휴 잭맨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올 겨울 휴 잭맨이 선사할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