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

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는 인터파크 평점 9.6과 별 4개를 받은 연극 <어린신부>를 연출한 진종현 연출가의 작품으로, 19금 리얼 섹시 코미디이다.

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는 특정한 말(궁금)을 듣는 순간 몸에 이상 반응이 생기는 한 남자가 병을 고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슷한 증상을 가진 여자와 만나 사랑하는 것, 어느 날, 증상을 고치기 위해 방문 한 병원에서 우연히 운명의 여자를 만난다.

증상을 고치기 위해 전광석화 같이 사랑에 빠지려고 부단하게 노력하지만 마음먹은 대로 잘 되지 않는 두 남녀. 과연 두 사람은 불치병 같은 이 병을 치료할 수 있을까? 로 전개되는 섹시 코믹물이다.

이 연극의 관람 포인트는 역시 100% 솔직한 19금 리얼 섹시 코믹물이다. 기존의 뻔한 로맨틱 코미디는 Bye, 순간순간 빵빵 터지는 섹시 코미디는 어른들만을 위한 아찔한 19금 섹시 코미디로 부담스러운 에로연극이 아니라 어느 누구와 같이 보아도 부담 없이 편히 볼 수 있는 공연이다.

썸띵(something)이 필요한 연인이라면 이 연극은“짜릿한 데이트”를 확실히 보장해 줄 것이다. 공연은 대학로 업스테이지에서 오픈 런으로 진행 중이다.

사진= 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

■19금 섹시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 댓글 이벤트!

-1/16일(목) 오후 8시 / 5명(1인 2석, 총 10석)

-1/17일(금) 오후 8시 / 5명(1인 2석, 총 10석)

-장 소 : 대학로 업스테이지 (서울 종로구 동숭길 41)

-진 행 : 무비톡(www.movietok.kr)

■참여방법: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하신 후 기사 아래에 참석 희망 메시지와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그리고 참석 가능한 날짜를 남기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제한된 인원수로 선착순 진행하니 꼭 참석 하실 분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관람 후 댓글은 배려입니다.

사진= 연극 '죽어야 사는 남자'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