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결백

[무비톡 박준영 기자]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틸을 공개한 ‘결백’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의 열연이 기대되는 영화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으로 치밀한 스토리 전개와 흡입력 있는 드라마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장인들이 만나 매 신마다 진실을 둘러싼 팽팽한 대립각을 보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진 신혜선은 첫 스크린 주연 작품인 ‘결백’을 통해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대표 차세대 배우로서 발돋움 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하는 가운데, 폴리스라인으로 가로막힌 사건 현장 앞 진실을 파헤치려는 신혜선의 날카로운 모습과 혼란한 인파 속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채

끌려가는 배종옥의 충격적인 모습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해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의문의 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치밀한 스토리 구성과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는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