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슈퍼스타 뚜루(Turu: the wacky hen)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곧 시작 될 새 학기를 앞두고 보고 싶었던 단짝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설레임 가득한 와중에, 화려한 공연과 감동적인 이야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 뚜루’속 환상의 짝꿍들이 장안의 화제다.

‘슈퍼스타뚜루’는 알을 낳지 못해 놀림 당하던 암탉 ‘뚜루’, 하지만 마음씨 착한 ‘이사벨’ 할머니는 그런 ‘뚜루’에게 노래하는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음악을 알려준다. 농장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뚜루’와 ‘이사벨’ 할머니,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가 지붕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고 ‘뚜루’마저 알아보지 못한다. 할머니의 기억을 찾기 위해 ‘뚜루’는 서커스단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뛰어난 실력에 단숨에 슈퍼스타가 된다. 하지만 욕심쟁이 단장 ‘트래블리’는 ‘뚜루’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민닭!

#FRIEND 1. 나이를 뛰어넘는 우정! ‘뚜루’ & ’이사벨’ 할머니!

첫 번째 환상의 짝꿍은 주인공 ‘뚜루’와 ‘이사벨’ 할머니. 알을 낳지 못해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던 ‘뚜루’와 그런 ‘뚜루’를 가엾게 여겨 함께 생활하기로 한 ‘이사벨’ 할머니는 나이와 종족을 뛰어넘는 우정을 보여준다.

둘은 ‘뚜루’가 사람의 말을 이해하고 따라 하기 시작하면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특히 ‘뚜루’가 모두가 알아보는 슈퍼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이유도 불의의 사고로 자신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린 ‘이사벨’ 할머니를 찾기 위해서다.

비록 몸은 떨어져 있게 됐지만 항상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은 영화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FRIEND 2. 우리가 바로 진짜 단짝! ‘메시’ & ’루시’!

서커스단의 귀염둥이 콤비 ‘메시’와 ‘루시’가 바로 두 번째 환상의 짝꿍이다. 서커스에서 각각 음악 DJ와 공중그네 공연을 맡는 두 소년 소녀는 어릴 때부터 함께 자라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사이.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재능을 선보이는 천재들이기도 하다.

우연히 말하는 암탉 ’뚜루’를 만나게 된 두 친구는 그녀의 사정을 듣고 서커스단에서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도와주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위대한 예술가와 세계 최고의 공중그네 곡예사라는 각자의 꿈을 위해 함께 성장해가며, 할머니의 기억을 찾으려는 ‘뚜루’에게 큰 힘이 되어준다.

#FRIEND 3. 모두 다 내꺼야! 악당 듀오 ‘트래블리’ & ’자기야’!

마지막 주인공들은 악당 ‘트래블리’와 그의 하수인 ‘자기야’. 서커스단을 노리는 욕심쟁이 ‘트래블리’와 힘이 장사인 ‘자기야’와 함께 매일 같이 단원들을 찾아와 괴롭힌다. 거만함으로 가득 찬 ‘트래블리’는 원하는 것은 꼭 자기 손에 넣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인물로 항상 자신의 부하 ‘자기야’를 부려먹는다.

반면 덩치는 크지만 소심하고 착한 ‘자기야’는 항상 ‘트래블리’에게 의지하며 그가 시키는 일이라면 뭐든지 한다. 노래하는 암탉 ‘뚜루’의 등장으로 서커스단이 유명해지기 시작하자 ‘트래블리’는 ‘뚜루’를 차지하기 위해 나쁜 계획을 세우고 모두를 최악의 위기로 몰아넣는다. 이처럼 매력 만점 단짝 콤비들의 대활약이 펼쳐질‘슈퍼스타 뚜루’는 2월 26일(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포스터= 슈퍼스타 뚜루(Turu: the wacky hen)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