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무비톡 박준영 기자] 메가히트 콘텐츠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의 영원한 친구 포켓몬스터. 그 22번째‘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이 2020년 봄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만을 초대하는 의문의 카드를 받게 된 지우와 친구들은 거대한 폭풍우를 뚫고 포켓몬성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는 건, 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한 강력한 전설의 포켓몬 뮤츠, 뮤츠는 복제 포켓몬을 만들어 포켓몬 트레이너들에게 공격을 시작하고,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이 펼치는 FULL 3D 배틀 어드벤처.

압도적인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하며 복제 포켓몬 군단을 이끌고 등장, 포켓몬과 복제 포켓몬이 보여줄 사상 초유의 배틀을 예고해 관객들을 들뜨게 만든다. 특히 이러한 역대 급 포켓몬 배틀이 사상 최초 FULL 3D로 펼쳐지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생동감을 안겨줄 예정이라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이번 시리즈에서 맹활약을 펼칠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전설의 시작, 그가 깨어났다!”는 문구와 함께 어둠 속에서 빛을 받으며 포스를 뿜어내는 뮤츠의 모습은 그 가공할 힘을 전하며 역대 최강의 극장판 탄생에 쏠린 기대감에 힘을 보탠다.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FULL 3D 비주얼은 환상의 포켓몬 뮤가 청명한 하늘을 빠르게 날아가고 곧이어 뮤의 화석이 발견되는 첫 장면은 포켓몬의 시작이라 불리는 뮤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난다.

또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시험관에서 깨어나고 천천히 하강하는 모습은 강력한 힘을 지닌 뮤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지우와 피카츄, 친구들을 향해 “인간들에 대한 역습”을 선전포고 하는 뮤츠의 모습을 통해 사상 초유의 배틀을 암시하고 있다.

스틸 컷=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