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사랑하고 있습니까

[무비톡 홍장성 에디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 속 두 주인공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각의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걷잡을 수 없는 로맨스에 휘말리게 된 두 주인공 ‘소정’과 ‘승재’는 외유내강형 카페 알바와 외강내유형 카페 마스터의 캐릭터가 충돌하면서 알콩달콩 달달 씁쓸한 케미를 선보인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이다.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은 치매를 앓고 있는 아픈 홀어머니를 모시고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는 그야말로 현실 공감 캐릭터이다.

팍팍한 삶 속에서도 꿈을 간직하고 있는 그녀는 자신이 개발한 디저트를 카페 메뉴에 올리겠다는 열정 가득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팍팍한 현실로 번번이 실패,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도 결코 꿈을 잃지 않는 외유내강형 캐릭터. 뜻대로 되는 것은 하나도 없는 그녀의 마음에 짝사랑이 싹트면서, 그녀의 인생에도 색다른 하루하루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한편, 남주인공 ‘승재’(성훈)는 이러한 ‘소정’의 사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시종일관 차갑고 냉철하며 또 현실적인 카페의 마스터이다. 사사건건 ‘소정’의 행동을 거슬려 하는 예민한 감정의 소유자이지만, 사실은 ‘소정’을 누구보다 가장 자세히 들여다보고 있는 인물. 외강내유 ‘승재’가 어떠한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25일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스터= 사랑하고 있습니까

■설렘 세포를 자극하는 <사랑하고 있습니까> 예매권 이벤트!

-당첨인원 : 5명(1인 2석, 총 10석)

-진 행 : 무비톡(www.movietok.kr)

<참여방법>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기사 아래 댓글로 참석 희망 메시지와 연락처를 남기면 됩니다.(※예매권 전달로 인해 전화번호는 필수) ※제한된 인원수로 선착순 진행합니다. 관람 후 댓글은 배우 김소은과 성훈을 비롯 스텝 모두를 행복하게 합니다.

스틸 컷= 사랑하고 있습니까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