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영혼수선공’ 태인호가 외모-예의-행동 모든 면에서 반듯한 FM, 정신건강의학계 ‘젠틀 닥터’로 완벽 변신했다. 태인호는 신하균의 절친 겸 라이벌이자 은근한 야망까지 가진 인물 인동혁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5월 6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16일 극 중 은강병원 정신과 전문의 인동혁을 연기하는 태인호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인동혁은 대학 동기인 시준(신하균 분)과 평생의 절친 겸 라이벌이다. 반듯한 외모와 예의 바르고 절제된 행동,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인물로 은강병원에서 시준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한다. 언제나 감성과 이성 딱 그 중간에서 모든 사람을 대하고 반응하며 한 번 생각한 건 꼭 이루고야 마는 승부 근성과 은근한 야망이 있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젠틀함과 예리함을 넘나드는 인동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환자의 상태와 병원 내부 사항을 빠르게 읽어 낼 것만 같은 날카로운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미소가 시선을 끈다. 또 젠틀한 미소 뒤 의사로서의 꿈과 야망을 가진 다중적인 모습까지 포착돼 시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영혼수선공’ 측은 “태인호가 연기하는 동혁은 말 그대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의사로서의 욕심도 자부심도 있는 인물이다. 동혁이 평생의 라이벌인 시준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