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초미의 관심사

신들린 무당에 이어 이번에는 미워할 수 없는 엄마로 톡톡 튀는 매력 발산하는 배우 조민수가 ‘초미의 관심사’로 돌아온다. 제69회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피에타’의 파격적인 모습부터 ‘마녀’의 서늘한 카리스마를 지닌 ‘닥터 백’,

그리고 최근 신들린 듯한 연기로 화제의 명장면을 선보인 드라마 [방법]까지, 매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대체 불가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조민수의 모토는 직진, 오지랖은 덤, 세상 사람들 모두에게 관심 있지만 정작 가족에게는 무관심한 엄마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는 중심축으로서 활약을 예고한다.

특히 최근 작품에서 연이어 쎈 캐릭터로 주목받았던 조민수는 이번 ‘초미의 관심사’에서 화려한 외모와 개성 넘치는 패션, 그리고 누구의 앞이라도 주저하지 않는 거침없는 언행에도 불구하고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색다른 캐릭터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물과 기름처럼 달라도 너무 달라 오랜 시간 떨어져 있던 딸 ‘순덕’으로 분한 김은영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보통의 가족과는 차원이 다른 모녀 바이브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쎈 캐릭터에서 한발 더 나아가 거칠지만 귀여운 매력을 가진 엄마로 돌아온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는 5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초미의 관심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