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기생충

글로벌 브랜드 CASETiFY(케이스티파이), 국내 브랜드 SPAO(스파오)가 영화 ‘기생충’과의 컬래버레이션 협업을 진행한다. CASETiFY (케이스티파이)는 글로벌 테크 악세서리 브랜드이자, co-lab 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로 ‘기생충’의 전 세계적 흥행과 글로벌 어워즈 수상 등을 기념하여 컬래버레이션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CASETiFY (케이스티파이) 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영화 ‘기생충’을 소장, 휴대하는 또 하나의 방식으로 타이틀 외 명대사, 명장면, 오브제 등을 담은 특별 한정판 악세서리를 제작했다. 휴대폰 케이스 7종, 에어팟 케이스 5 종, 워치 밴드 2종으로 구성된 이번 ‘기생충’ 한정판 액세서리는 4월 29일부터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유통지역은 글로벌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 및 대한민국으로 CASETiFY (케이스티파이) 자사 온라인 플랫폼 및 국내 10 꼬르소꼬모 편집숍, 홍콩 랜드마크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한편, (주)이랜드월드가 운영하며 ‘해리포터’ 등 다양한 IP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온 SPAO는 5월 8일 ‘기생충’과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라면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자화상, 모스부호, 피치어택(Peach attack) 에코백부터 절대 실패하지 않는 다이어리, 스토리보드 씬 티셔츠 등 영화 속 대사와 장면들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군을 2차에 걸쳐 출시하며, 1차 제품으로 티셔츠 9종, 다이어리 1종, 모바일 악세서리 3종, 에코백 3종이 선을 보일 예정이다. 관련 제품은 전국 SPAO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해외 포스터= 기생충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