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경택 감독의 첫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자>가 영화로는 최초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을 런칭, [하이브] 김규삼 작가와 손잡고 8월 7일(월)부터 두 달간 연재를 시작한다.[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영화사 신세계, 공동제작. ㈜바른손 E&A | 감독: 곽경택 | 출연: 김래원, 김해숙, 성동일, 전혜진, 장영남]

<희생부활자>가 8월 7일(월), 바로 오늘부터 영화로는 최초로 네이버 웹툰 플랫폼에서 브랜드 웹툰으로 정식 연재된다. 영화 <희생부활자>는 전 세계 89번째, 국내 첫 희생부활자(RV) 사례로, 7년 전 살해당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현상’이란 억울한 죽음 뒤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오는 현상을 일컫는 말이다. <극비수사>, <친구>를 연출한 곽경택 감독의 첫 미스터리 스릴러로 김래원, 김해숙, 성동일, 전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희생부활자> 웹툰은 네이버에서 스릴러 웹툰 [하이브]를 연재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김규삼 작가가 맡았다. ‘희생부활현상’이라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영화 소재를 활용, 해당 현상을 겪는 희생부활자들의 존재를 은폐하려는 국가조직에 스카우트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빠른 전개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구성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규삼 작가는 자신의 특기를 십분 발휘해 스릴과 긴장감이 살아있는 <희생부활자> 웹툰을 탄생시켰다. 웹툰은 8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네이버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총 8회에 걸쳐 연재된다.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희생부활현상의 특징을 소개하며 영화와는 또 다른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전망이다. 브랜드 웹툰 런칭으로 한 발 먼저 관객들에게 다가간 영화 <희생부활자>는 2017년 하반기, 스크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