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세븐필름 × 척!)= 초능력소년사건(超能事件, The Lapse)

중화권 라이징스타 진의함이 ‘초능력소년사건’의 여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주인공 소년 ‘청밍’(동청밍 분)의 짝사랑 상대 ‘린’을 연기하는 진의함은 첫사랑 캐릭터에 꼭 맞는 청초한 외모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초능력소년사건’은 우연한 사고로 초능력을 갖게 된 소심한 대학생 ‘청밍’은 초능력을 쓸 때마다 안타깝게도 기억도 조금씩 사라진다. 사고 당시 같이 있었던 짝사랑 ‘린’과 절친한 형 ‘훼이’세 사람은 청밍의 능력과 일상을 스마트폰으로 찍으며 함께 어울린다.

초능력이 생겼지만 여전히 팍팍한 현실에 지쳐가는 청밍 그는 훼이의 부추김에 떠밀려 현금 수송차를 털기로 한다. 주인공의 사랑과 우정, 방황과 성장을 그린 SF 로맨스릴러. 영화는 주인공 소년의 미스터리한 힘이 증폭될수록 기억이 조각나고, 관계가 흔들리는 극적인 스토리로 감성과 액션의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펼쳐 보인다.

사진출처(바이두)= 진의함(Estelle)

‘초능력소년사건’은 감성 SF, 청춘 로맨스, 반전 스릴러까지 인기 장르 영화의 묘미가 어우러진 멀티 장르 영화. 영화 속에서 진의함은 무용을 전공하는 여대생 ‘린’ 역으로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겨난 ‘청밍’과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1997년생인 진의함은 연기, 노래,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화권 라이징스타. 특히, 2018년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 중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봉래간]에서 백우, 정추홍, 계초빙과 함께 주연을 맡아 국내 중국 드라마 팬들에게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매력 넘치는 진의함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SF 로맨스릴러 ‘초능력소년사건’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초능력소년사건(超能事件, The Laps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