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연애 완전 정복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선보여온 강예빈이 출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완벽 미녀 ‘묘령’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섹시 발랄 코미디 ‘연애 완전 정복’은 동아리 친구 ‘희연’을 짝사랑하던 ‘영석’은 1,262일 만에 고백하려 마음먹지만‘희연’이 선배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한 후 이내 마음을 접는다.

룸메이트 ‘병순’의 추천으로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을 접하게 된 '영석'은 또 다른 신청자 '묘령'을 만나게 된다. 섹시한 외모와 몸매를 가졌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묘령’과 어리숙하지만 순수한 ‘영석’의 아슬아슬한 순간들은 둘이서만 떠나게 되는 여행에 아찔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47,808시간 동안 ‘희연’(신새롬)을 짝사랑해왔지만 결국 좌절하게 되는 ‘영석’(오희중)의 모습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다양한 연애 고민들을 해결해 주는 ‘어드벤처 M’의 지시로 여행을 떠나는 ‘영석’ 앞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묘령’(강예빈)이 등장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모텔 여행이라는 야릇한 테마와 함께 혈기왕성한 두 남녀가 맞이하는 아찔한 상황들은 유쾌한 설렘과 웃음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최강 남녀 실전 노하우 전수해 드립니다!’라는 문구는 아찔한 여행을 통해 연애 문제를 한 방에 정리해 줄 다양한 영화 속 꿀 팁들을 암시하며 기대치를 최고로 높여준다. 은밀하고 야릇한 남녀 실전 가이드 ‘연애 완전 정복’은 오는 5월 28일 개봉한다.

?스틸 컷= 연애 완전 정복?

■ 오감만족 섹시 코미디 <연애 완전 정복> 시사회 이벤트!

-시 사: 언론/배급 시사(영화 상영 후 약 60분 기자간담회)

-일 시: 5월 26일(화) 오후 2시

-장 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참 석: 김재현 감독, 강예빈, 오희중, 신새롬(참석자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대인원: 10명(1인 2석, 총 20석)

-진 행 : 무비톡(www.movietok.kr)

<참여방법>

네이버,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기사아래 댓글로 관람에 대한 의지의 글을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세요. 내부 논의를 거쳐 당첨 안내 문자를 발송하겠습니다. 전화번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신청은 선택, 리뷰는 필수!

포스터= 연애 완전 정복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