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츄’ 에이핑크 박초롱의 <불량한 가족>
‘미스터츄’ 에이핑크 박초롱의 <불량한 가족>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0.05.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 컷= '불량한 가족'의 박초롱
스틸 컷= '불량한 가족'의 박초롱

에이핑크 박초롱의 첫 주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불량한 가족’이 배우 박원상과 차세대 연기파 배우 도지한, 그리고 김다예의 신선한 조합으로 곧 관객들과의 만날 준비를 마쳤다.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는 자신을 은근 따돌리는 친구들 사이에서 겉돌지만 아빠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의 계획으로 한밤 중 폐가에 홀로 가게 된 ‘유리’는 독특한 차림의 ‘다혜’를 만나 일탈을 시작하게 되고, 그녀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새로운 가족이 되어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

스틸 컷= '불량한 가족'의 박성수
스틸 컷= '불량한 가족'의 박원상

영화 ‘불량한 가족’은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이 주인공 ‘유리’ 역을 맡아 첫 주연 작이자 스크린 데뷔작이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시작으로 ‘7번방의 선물’, ‘부러진 화살’, ‘사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굵직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은 박원상이 ‘유리’의 아빠 ‘현두’ 역을 맡아 찐 부녀로 호흡을 맞춰갈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이웃사람’, 드라마 [화랑][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 속 훈훈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차세대 연기파 배우 도지한이 ‘대국’ 역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문의 일승][복수가 돌아왔다] 등을 통해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신예 배우 김다예가 ‘다혜’ 역을 맡았다. 보는 이의 모두에게 힐링을 전할 휴먼 코미디 드라마 ‘불량한 가족’은 7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