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블루 아워 ブル?アワ?にぶっ飛ばす(Blue Hour)

대한민국 배우 최초로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심은경과 ‘바닷마을 다이어리’ 카호, 그리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어느 가족’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블루 아워’는 현 생활에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카호)와 고향으로 오라는 엄마의 전화에 영혼이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는 당장 떠나자고 말한다.

돌아가고 싶지 않던 그곳이지만 몸과 마음이 지친 당신을 위한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 지난 3월, 배우 심은경과 카호는 일본 대표 영화제인 다카사키영화제에서 ‘블루 아워’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하며 압도적이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몸소 입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메가폰을 잡은 CF 감독 출신 하코타 유코 감독은 첫 스크린 연출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제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아시아신인부문 최우수감독상 수상 등 화려한 이력으로 단번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촘촘한 시나리오로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비주얼마스터에서 스토리텔러로 완벽 변신한 그녀는 ‘어느 가족’의 촬영 감독이었던 콘도 류토와 만나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른이 되어 버린 우리를 위한 휴식과 힐링의 영화임을 완벽히 보여준다. 배우 심은경, 카호의 압도적 연기력과 매력 넘치는 케미, 아름답고 휴식 같은 미장센, 공감과 위로의 스토리까지 모두 갖춘 영화 ‘블루 아워’는 7월 개봉한다.

포스터= 블루 아워 ブル?アワ?にぶっ飛ばす(Blue Hour)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