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DC팬돔(DCFanDome.com) 로고 

워너브러더스에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인 DC팬돔(DCFanDome.com)을 준비했다. DC팬돔 행사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다. 한국 시각으로 8월 23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참석 가능하다.

DCFanDome.com에서는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원더우먼 1984’을 비롯해 ‘더 배트맨(The Batman)’, ‘아쿠아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블랙 라이트닝’, [DC 수퍼히어로 걸즈], [DC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DC 스타걸], [둠 패트롤], [플래시], [할리 퀸],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루시퍼], [페니 워스],

‘샤잠!’, ‘수어사이드 스쿼드’, [수퍼걸], [수퍼맨 & 로이스], ‘틴 타이탄스 고!(Teen Titans Go!)’, [DC 타이탄], [왓치맨], [영 저스티스: 아웃 사이더스]. DC팬돔에서는 가장 궁금한 소식들과 최신 뉴스, 단독 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에게 흥미로울 테마존들로 꾸며져 있다.

워너브러더스CEO 앤 사노프는 “DC팬 같은 팬은 없다.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지난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거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돔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DC팬돔의 정중앙부에는 ‘슈퍼히어로의 전당’이 위치할 예정이다. 특별한 프로그램과 패널들, 그리고 영화, TV시리즈, 게임에 관한 특별 콘텐츠들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c/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ccomics/

-트위터: https: twitter.com/dccomics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