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훈(손승원 분)과 히카루(김히어라 분) “너의 모든 것을 갖고 싶어”

24일 오후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뮤지컬 '팬레터'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배우 김수용, 김종구,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소정화, 김히어라, 조지승, 박정표, 정민, 권동호, 양승리, 이승현, 손유동이 참석하여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뮤지컬 '팬레터'는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김태형 연출, 한재은 작가, 박현숙 작곡가, 김길려 음악감독 등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터들이 뭉쳐 만든 '모던 팩션' 뮤지컬이다.

정민·양승리·권동호·손유동 “우리들에 순수 예술이란 무엇일까”

초연 당시 2차 티켓 오픈 전석 매진 및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웰메이드 창작뮤지컬로 자리 잡았고 지난 1년 동안의 재정비를 거쳐 더욱 탄탄하고 아름답게 관객들에게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1930년대 경성, 팬레터를 계기로 문인들 세계에 들어가게 된 한 작가 지망생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로, 당대 최고 문인들의 일화를 바탕으로 하여 당시 문인들의 예술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며 그 시대 예술가들의 삶과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세훈(손승원 분)가 히카루(조지승 분) “너무 즐거워”

그 당시의 실제 문학 작품을 인용하여 아름다움을 한층 더하였고, 초연 당시 매력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의 조화로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할 몰입도가 돋보이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또한 1차 티켓 오픈 당시 전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뮤지컬 '팬레터'는 2018년 2월 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15일까지 예매하는 관객에 한해 2차 조기 예매 할인 25%를 제공한다. (공연문의 1577-3363)

김수용-조지승, “나에 글에 평가를...”
김종구,소정화 “문성일 "우리들의 문제는..?”
포스터=뮤지컬 '팬레터'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