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전설의 어드벤처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드디어 12월 개봉한다. 1995년 개봉해 큰 사랑을 받은 <쥬만지>가 22년 만에 새로운 스토리와 캐스팅으로 더욱 진화되어 우리 곁으로 다시 온다.

새롭게 컴백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미지의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에 이어 상상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전편에서는 보드판 속 게임 캐릭터들이 현실에 나타난 설정이었다면, 이번에는 주인공들이 게임 속으로 들어가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설정으로 스펙터클과 스케일을 더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날로그 감성에 최고의 기술력을 더해 다시 한 번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쿵푸팬더> 등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과 <지.아이.조2>,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더 락’ 드웨인 존슨과 <어벤져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의 배우들이 합류했다. 

최근 잭 블랙이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홍보 일환으로 TV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등 한여름 복더위보다 뜨꺼웠다. 예고 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꿀잼각”, “올 겨울 기대작은 이걸로 골랐어”, 

“잭 블랙 얼굴만 봐도 웃음이!”, “최강 어드벤처가 나타났다” 등의 댓글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더욱 진화되고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게임 속 세계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어드벤처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