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원 데이(One Day)

예상치 못하게 흐르는 인생의 모습을 담은 영화 ‘원 데이’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도 작가의 꿈을 놓지 않는‘엠마’(앤 해서웨이)와 그저 세상을 즐기며 살고 싶은 ‘덱스터’(짐 스터게스)는 7월 15일, 대학교 졸업식 날 처음 만났다.

둘의 사랑과 우정 사이를 맴돌며 함께 만들어낸 스무 번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클래식 로맨스.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해 담아낸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두 사람의 로맨틱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예고편에는 엠마의 수줍은 고백과 덱스터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작되며 유쾌한 웃음과 가슴 떨리는 로맨틱을 동시에 전달한다.

여기에, “레전드 클래식 로맨스의 귀환!”이라는 문구가 더해져 올여름 유일한 데이트 무비를 예고한다. 이어, “20년 전 7월 15일 처음 만난 두 사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어우러지는 대학교 졸업식 날의 모습은 첫 만남 이후 20년에 걸쳐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틱한 서사를 예고하며 풋풋한 설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덱스터의 여자친구 ‘실비’와 엠마를 짝사랑하는 ‘이안’이 새롭게 등장하고, 엠마와 덱스터 각자의 삶에도 변화가 찾아오면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맴돌던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레미제라블’, ‘인터스텔라’ 등으로 국내에서만 2천 3백만 관객을 동원한, 모두가 사랑하는 배우 ‘앤 해서웨이’와 ‘베스트 오퍼’,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뽐낸 ‘짐 스터게스’가 선보일 로맨틱 케미스트리는 관객 모두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영화‘원 데이’는 7월 8일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원 데이(One Day)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