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아디오스

내 딸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이 있다. 부성애와 분노가 동시에 느껴지는 영화‘아디오스’는 마약 카르텔의 일원인 ‘후안’은 수감 도중 어린 딸의 첫 성찬식을 위해 외출을 허락받지만 불의의 사고로 딸을 잃게 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앗아간 범인을 찾아 자비 없는 복수를 다짐하는 ‘후안’은 집요하게 사건을 파고들수록 믿기 힘든 사실들이 속속 밝혀진다. 

영화 ‘아디오스’는 스페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 마리오 카사스를 비롯, ‘베를린영화제’ 수상자 나탈리아 드 몰리나와 ‘베니스영화제’ 수상자 루스 디아즈 등 스페인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해 잊지 못할 인생 연기들을 선보인다.

특히 딸을 잃고 피의 복수를 다짐하는 아버지와 진실을 찾으려는 경찰, 그리고 사건과 관련되어 있는 범죄 조직의 보스 등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완벽한 연기 앙상블은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한다.

여기에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과감하면서도 처절한 액션 연기들은 영화의 사실감과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국내 개봉이 더욱 더 기다려지는 감성 액션 스릴러 ‘아디오스’는 7월 개봉예정이다.

사진= 마리오 카사스

[유니크 한 연출 포인트]

애잔한 감성과 서스펜스가 결합된 감성스릴러!

-액션이 전부가 아닌 딸을 잃을 슬픔을 기반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

-탄탄한 이야기 구조에 예상치 못한 반전이 더해져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스페인 슈퍼스타 ‘인비저블 게스트’마리오 카사스 주연!

-스페인의 ‘원빈’이라 불리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청춘스타 마리오 카사스 주연.

-‘인비저블 게스트’, ‘더바’등 완성도 높은 영화에 출연해 믿고 보는 배우로 관객 신뢰.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흥행성과 작품성!

-탄탄한 스토리와 마리오 카사스의 인기에 힘입어 스페인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흥행작.

-권위 있는 다수의 영화제에서 많은 수상을 기록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인정받음.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리벤지 액션!

-거친 몸싸움에서부터 휘몰아치는 총기액션까지 그야말로 찐 리얼 액션이 몰입감을 극대화시킴.

-런닝타임 내내 몸 사리지 않고 직접 모든 액션을 소화한 마리오 카사스의 열연이 돋보임.

포스터= 아디오스

■ 외동딸을 잃은 아버지의 처절한 복수극 <아디오스> 시사회 이벤트!

-일 시: 7월 17일(금) 오후 4시 30분

-장 소: CGV 용산아이파크몰

-인 원: 15명(1인 2석, 총 30석)

-진 행: 무비톡(www.movietok.kr)

<참여방법>

네이버,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기사아래 댓글로 관람에 대한 의지의 글을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세요. 논의를 거쳐 안내 문자를 발송하겠습니다. 바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신청은 선택, 리뷰는 필수!!^^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