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국제수사(The Golden Holiday)

곽도원 배우의 첫 코미디 연기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는 배우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와 그리고 특별출연한 손현주 조재윤의 통쾌한 수사 액션물로 인생 첫 해외여행을 떠난 대천경찰서 강력팀 ‘홍병수’(곽도원) 경장은 여행의 단꿈도 잠시,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가 되고, 그런 누명을 벗기 위해 현지 가이드이자 고향 후배 ‘만철’(김대명)과 함께 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형사 본능이 끓어오르는 마음과는 달리 몸과 영어는 따라주지 않고, 필리핀에서 재회한 웬수같은 죽마고우 ‘용배’(김상호)가 개념 없이 끼어드는 바람에 수사는 자꾸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 진땀나게 만드는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 극이다.

스틸 컷= 국제수사(The Golden Holiday)

영화 ‘국제수사’는 필모그래피 사상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을 비롯해 탄탄한 연기 내공의 명품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 김대명은 ‘병수’의 수사 파트너가 된 현지 관광가이드 ‘만철’로 분했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범죄 조직의 정체불명 킬러 ‘패트릭’ 역의 김희원, 필리핀에서 재회한 ‘병수’의 웬수 같은 죽마고우 ‘용배’ 역의 김상호까지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의 80%를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하며 담아낸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도시 곳곳의 모습은 현지 수사극에 볼거리를 더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촌구석 형사의 리얼한 현지 수사를 예고하는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8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국제수사(The Golden Holiday)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