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진호 감독이 본 ‘두 개의 빛(Two Lights)’ 한지민, 박형식
허진호 감독이 본 ‘두 개의 빛(Two Lights)’ 한지민, 박형식
  • 홍장성 에디터
  • 승인 2017.11.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지민-엘르, 박형식-UAA
사진제공= 한지민-엘르, 박형식-UAA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봄날은 간다><덕혜옹주>의 허진호 감독과 배우 한지민, 박형식이 올 겨울 단편영화 <두 개의 빛>으로 뭉쳤다. [제작: 호필름 l 출연: 한지민, 박형식 l 감독: 허진호]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지민과 차세대 대표배우 박형식이 단편영화 <두 개의 빛>으로 만났다.

감성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로 한국영화계 멜로 장인으로 불리는 허진호 감독의영화 <두개의빛>은 사진동호회에서 만난 수영과 인수가 사진을 완성해가며 서로의 마음을 향해 조금씩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멜로다.

2016년 영화 <밀정>에서 여성 의열 단원으로 분해 단아함 속에 숨은 강인한 면모를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배우 한지민은 영화 <두 개의 빛>을 통해 밝은 미소와 당찬 모습 뒤에 시각장애의 아픔을 감추고 살아가는 아로마 테라피스트 수영역으로 한층 깊은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해 보이며 차세대 남자배우로 자리매김한 박형식은 영화 <두 개의 빛>으로 첫 스크린 도전장을 내민다.

차츰 시력을 잃어가는 피아노 조율사 인수역으로 분해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려운 자신과는 달리 밝고 당당한 모습의 수영에게 호감을 느끼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허진호 감독, 한지민, 박형식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두 개의 빛>은 오는 12월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