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

스틸 컷= 해수의 아이(海?の子供)

이제껏 본적 없는 환상적인 바다가 펼쳐진다.『리틀 포레스트』로 유명한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의 아름답고 신비한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기다리던 방학 첫날부터 친구와 다퉈 핸드볼 팀에서 제외된 ’루카’, 속상한 마음을 달래려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수족관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고 루카는 바다 속 듀공 무리에서 자란 두 소년과 누구도 본 적 없는 바다의 축제를 찾아 나서며 빛나는 바다생물들이 함께한 그 길에서 소년, 소녀만의 비밀이 생기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여름날의 환상 동화 ‘해수의 아이’는 한국에서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걸작 만화 『리틀 포레스트』의 원작자 ‘이가라시 다이스케’ 특유의 세계관과 압도적인 화풍이 돋보이는 동명의 원작 만화를 애니메이션 영화화한 작품이다.

쟁쟁한 제작진과 출연진으로 뛰어난 완성도를 보증하는 ‘해수의 아이’는 <철콘 근크리트>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STUDIO4℃가 제작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영화음악계 거장 ‘히사이시 조’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구야공주 이야기’이후 6년 에 음악을 맡은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특히, 천재 뮤지션 ‘요네즈 켄시’가 작곡, 작사, 노래한 테마송 ‘바다의 유령’(Spirits of the Sea)은 공개 당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의 조회수는 8천만뷰(2020-08-07 기준)를 돌파했으며, 전세계 커버 열풍을 일으키며 확산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마더]의 천재 아역으로 유명한 ‘아시다 마나’, 일본어판 ‘코코’에서 주인공 미구엘의 목소리를 연기한 ‘이시바시 히이로’, 이와이 슌지 감독의 ‘하나와 앨리스’의 ‘아오이 유우’,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레디 플레이어 원’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모리사키 윈’ 등 일본 정상급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생동감과 청량미 가득한 모습의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10월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포스터= 해수의 아이(海?の子供)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