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사랑이 눈뜰 때

‘알렉 볼드윈’과 ‘데미 무어’기 24년 만에 재회한 영화 ‘사랑이 눈뜰 때’가 SBS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되어 관람욕구에 불을 지폈다. 리즈 시절 만인의 우상으로서 할리우드를 누비던 ‘알렉 볼드윈’과 ‘데미 무어’가 재회한 영화 ‘사랑이 눈뜰 때’는 갑작스런 사고로 아내와 시력을 잃은 베스트셀러 작가 ‘빌’은 집필을 중단하면서 성격이 더 까칠해졌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새 봉사자 ‘수잔’이 그에게 배정된다. 펜트하우스, 다이아몬드 반지, 상류층 파티, 화려한 삶을 사는 ‘수잔’은 범죄에 연루되어 사회봉사를 선고 받고 그곳에서 ‘빌’과 마주한다.

고집 센 그에게 지지 않고 당차게 맞서는 그녀, 서로에게 점차 다가가는 두 사람은 삶의 빛을 되찾기 시작하는 운명적인 만남을 아름답게 그려낸 골드 로맨스이다. 지난 주말에 영화 ‘사랑이 눈뜰 때’가 ‘SBS [접속! 무비월드]’의 ‘눈여겨볼 만하다’ 코너에 소개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남다른 리즈 시절을 보냈던 두 배우가 이제는 와인처럼 무르익은 중년의 ‘골드 로맨스’를 선사한다는 것이 긍정적으로 소개되었다. 또한 24년 전 ‘주어러’에서 만났던 젊고 아름다운 둘의 모습과, 미 중년으로 진화한 ‘사랑이 눈뜰 때’속 현재 둘의 모습이 교차되며 왠지 모를 감동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의 주된 스토리와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주말 동안 검색어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세월이 흘러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공식을 확인시켜줄 예정이다. 영화 ‘사랑이 눈뜰 때’는 8월 26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SBS [접속! 무비월드]
스틸 컷= 사랑이 눈뜰 때

■ SBS‘눈여겨 볼만한 영화’에 PICK 당한 <사랑이 눈뜰 때> 시사회 이벤트!

-일 시: 8월 18일(화) 오전 10시 30분

-장 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인 원: 20명(1인 2석, 총 40석)

-진 행: 무비톡 (www.movietok.kr)

<참여방법>

네이버, 다음에서 '무비톡' 검색 후 기사아래 댓글로 관람에 대한 의지의 글을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세요. 바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발표는 내부회의를 거쳐 안내문자 발송하겠습니다. 신청은 선택, 리뷰는 필수입니당~~^^

포스터= 사랑이 눈뜰 때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