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맨 프로젝트)= 양정연

신예 양정연이 청춘라인업을 완성한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에 캐스팅됐다. 싱그러움과 귀여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그녀는 황민현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와 키이스트(대표 박성혜), JTBC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JTBC 11월 드라마 '라이브온'(방유정 극본, 김상우 연출)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양정연은 ‘라이브온’에서 서연고등학교 1학년이자 방송부 막내인 희원 역을 맡았다. 희원은 방송부에 대한 환상을 가득 품고 들어왔지만, 완벽을 추구하는 고은택으로 인해 ‘빡센’ 방송부 활동을 하게 되는 인물. 이에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을 해내는 부지런한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권나라와 같은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에 둥지를 틀면서 관심을 모으기도 한 양정연. 그녀는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이며, 연극과 단편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져왔다.

양정연은 이미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 2’ 계정민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발랄한 고등학생으로 호평을 받았던 바. 당시에도 ‘베이비 페이스’로 순백미를 뽐내는 등 연기력으로도 호평을 받았다.

최근 공개된 새로운 프로필 사진에서 드러났듯 독특한 매력과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양정연이 이번 ‘라이브온’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라이브온’은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연우, 최병찬이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청춘 라인업을 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