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컷= 밀리언 달러 트러블(Trouble)

‘어벤저스’와 ‘슈렉’등 초호화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밀리언 달러 트러블’은 하루하루를 플렉스 하던 상속 강아지‘트러블’이 주인 할머니의 사고 후 난생처음 바깥세상에 나가게 되면서 새로운 주인을 찾는 로얄 어드벤처 댕댕이메이션.

‘어벤저스’시리즈와 ‘앤트맨’시리즈 등 마블 영화들의 특수 효과를 담당했던 비주얼 팀과 ‘슈렉’시리즈의 프로듀서 팀 등 믿고 보는 월드 클래스 제작진들이 함께 힘을 합쳐 완성한 애니메이션으로 이미 해외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속 환상적인 음률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던 아카데미 음악상 수상자 미하엘 다나가 음악 자문을 맡아, 이번에는 강아지들의 신나고 흥겨운 모험 속으로 빠져들게 해주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미국의 인기 래퍼 빅 션을 비롯,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예 배우 루시 해일, WWE 월드 챔피언 세스 롤린스, 레전드 래퍼 스눕 독 그리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 가수 제이슨 므라즈까지 듣기만 해도 입이 벌어지는 전세계 최고 배우와 가수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으며 올가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시원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푸른 수영장 위, 분홍색 풍선 보트에서 배를 보인 채 세상 편하게 잠을 자고 있는 깜찍한 주인공 ‘트러블’의 여유가 시선을 끄는 포스터에는 평범한 강아지들과는 다른 힙한 선글라스와 ‘트러블’의 ‘T’ 이니셜이 새겨진 보석 가득한 고가의 개 목걸이는 ‘트러블’의 부유함을 짐작하게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오늘도 플렉스했개’라는 센스 있는 문구는 신나게 돌아다니며 플렉스하다 결국에는 지쳐 잠든 ‘트러블’의 일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주인공‘트러블’의 플렉스 가득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밀리언 달러 트러블’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포스터= 밀리언 달러 트러블(Trouble)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