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뮤지컬 올슉업

뮤지컬‘올슉업(연출 성재준)’ 프레스콜이 오늘(30일) 오후 4시 서울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렸다. 뮤지컬 '올슉업 (all shook up)'은 로큰롤 제왕으로 불린 앨비스 프레슬리의 노래제목으로 만든 뮤지컬이다.

사랑에 빠져 미치도록 기분이 좋은 상태를 표현하는 말이기도 하다. 그런 그가 데뷔 전 우연히 한 마을에 들려 벌어지는 가상의 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손호영, 휘성, 허영생, 정대현(B.A.P)이 앨비스를, 그를 쫓아 남장까지 불사하는 여주인공 나탈리에 박정아, 제이민, 이예은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서신애, 진호(펜타곤) 등 화제의 인물들이 출연해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사랑과 즐거움, 결혼, 열정 그리고 인생의 행복에 관한 셰익스피어의 희곡 “Twelfth Night” 음악과 희곡 두 예술작품의 성공적인 조합으로 상대방이 누구건, 어떤 사람이건, 그 사람을 온전히 사랑하는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다.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젊은이들에게는 유쾌함을 줄 뮤지컬 '올슉업 (all shook up)'은 2018년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엘비스 역의 손호영 시연
사진=배우 박정아 정비공 시연
사진=휘성, 목소리 하늘을 찔러
사진=그룹 B.A.P 대현, 배우 박정아 ,가수 휘성, 허영생, 제이민, 손호영, 올슉업 출연 배우들 프레스콜에서의 포즈
사진=서신애, '생동감 넘치는 무대’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