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출신의 유아?

넷플릭스(Netflix)가 동화 같이 아름다운 스토리와 환상적인 음악으로 가을 감성을 더욱 짙게 물들일‘오버 더 문’의 메인 주제곡 ‘로켓 투 더 문! (Rocket to the Moon!)’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겸비한 오마이걸의 유아가 그 주인공이다.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한 유아는 ‘비밀정원’, ‘불꽃놀이’, ‘살짝 설렜어’ 등 동화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몽환적이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해왔다. 최근 선보인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 (Bon Voyage)’에서는 자연에서 온 야생 소녀로 변신,

신비로운 음색과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장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입증했다.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온 유아는 주인공 페이 페이의 주제곡이자 엔드크레딧에 등장하는 ‘로켓 투 더 문! (Rocket to the Moon!)’을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귀 호강을 시켜줄 예정이다.

영화 ‘오버 더 문’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를 만나기 위해 달나라로 떠난 로켓을 만드는 소녀 페이 페이의 예상치 못한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오마이걸 유아의 참여로 기대를 더한 ‘오버 더 문’은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 글렌 킨이 연출을 맡았다.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푼젤’부터 제90회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디어 바스켓볼’까지 지난 37년간 수많은 명작들을 선보여온 글렌 킨은‘오버 더 문’을 통해 환상적인 달나라의 풍경을 그려내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모 녹음에서 완벽한 노래로 제작진을 사로잡은 신인 캐시 앵과 뮤지컬 [해밀턴]으로 토니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필리파 수가 페이 페이와 달의 여신 항아로 분해 개성 강한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달의 왕국 루나리아의 귀여운 생명체인 고비 역에는 ‘행오버’,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트랜스포머 3’의 켄 정이,

페이 페이의 다정한 아빠 역엔‘스타트렉’과 ‘서치’의 존 조가, 페이 페이를 고민에 빠트린 종부인 역에는 [그레이 아나토미], [킬링 이브]의 샌드라 오가 참여해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유아의 참여로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뮤지컬 애니메이션‘오버 더 문’은 짙게 다가오는 가을에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포스터=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버 더 문(Over the Moon)'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