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캡처= 페뷸러스(Fabuleuses)

“다름을 인정하는 순간 진짜 친구가 되는 거야” SNS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을 위한 2020 어썸 우먼 무비 ‘페뷸러스’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으로 영화에 대한 입증이 확인됐다. 서로 다른 개성만점 세 명의 캐릭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화 ‘페뷸러스’는 “여러분~ 좋아요, 공유, 구독 부탁드릴게요”

대세 워너비 인플루언서, 클라라와 “2만 팔로워가 있어야 매거진 ‘톱’에 들어갈 수 있어!” 작가가 되고 싶은 취준생 로리, 그리고“인스타에 영혼이 오염되기 싫어” 자연스러움을 주장하는 여성 해방 운동가, 엘리, 절친이자 룸메이트인 ‘로리’와 ‘엘리’ 앞에 어느 날 할리우드 스타급 인기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클라라’가 나타나면서 이들의 특별한 우정이 시작된다.

하지만 ‘로리’가 SNS에서 ‘클라라’의 인기를 추월하며 세 사람의 관계가 점점 변해가기 시작하며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여성 영화다.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 라이브를 하는 장면은 “SNS 세대들을 위한 2020 어썸 우먼 무비”의 진수를 예고하고,

수많은 소녀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 워너비 인플루언서 ‘클라라’와 2만 팔로워가 필요한 취준생 ‘로리’의 극명한 모습이 흥미로움을 더한다. 또한 “전 인스타에 영혼이 오염되기 싫어요”라고 말하는 쿨한 여성 해방 운동가 ‘엘리’까지 등장하며 SNS 시대를 살아가는 개성만점 세 친구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180도 다른 세 명의 친구가 영화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으로 연결된다. 최근 공개한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부국제에서 재밌게 봤던 작품인데 드디어 극장 개봉이 잡혔네요”(띰*), “10월에 개봉하면 보러 가자아아아”(윤**), “개봉 기다립니다”(얼**), “오 궁금합니다”(키노***), “이 영화 뭔가 우리 스타일일 거 같은디”(1ee***), “재밌을듯~~”(95_hye***) 등

여성들이 공감할 시의적절한 소재와 다양한 가치관을 대변하는 서로 다른 3명의 캐릭터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여성 영화의 등장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보는 순간 기분 좋은 관람 욕구를 자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여성영화 ‘페뷸러스’는 10월 개봉한다.

3종 캐릭터포스터= 페뷸러스(Fabuleuses)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