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TV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크리스마스의 기적: 마법의 날개~>(이하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가 여자 어린이 취향 저격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수입:SMG 홀딩스㈜ | 배급: ㈜이수 C&E | 공동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

12월 14일 첫 번째 극장판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TV 시리즈에서부터 국내 디즈니 채널 시청률 1위를 석권하며 여자 어린이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대세 애니메이션이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부른 주제곡으로 시선을 모으고, 사랑스러운 외모의 페어리루들과 신비한 마법, 그리고 따뜻한 우정을 그린 이야기로 여자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 이번 첫 번째 극장판은 TV에서 볼 수 없었던 페어리루들도 대거 등장할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한층 화려하고 신비한 극장판만의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극장판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페어리루가 되어볼 수 있는 한정판 날개’ 5만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으로 팬들에겐 크리스마스 시즌 가장 행복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