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슬럼버' 포스터

강동원을 비롯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가 곧 개봉 할 예정이다.[감독 노동석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 강동원의 차기작이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골든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영화 <골든슬럼버>는 평범한 남자가 하루아침에 암살범이 된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충무로 실력파 배우들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영화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마스터>, 그리고 최근 <1987>까지 매 작품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온 강동원은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되어 쫓기게 된 남자 ‘건우’ 역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사건의 실체를 알고 있는 ‘민씨’ 역의 김의성과 건우가 도망칠수록 위험에 빠지게 되는 친구들 역에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윤계상이 합세해 풍성한 앙상블을 선사할 것이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는 2018년 2월 14일 개봉예정이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