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씨네Q

콘텐츠미디어그룹 NEW의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서울 신도림점이 1월 18일(목) 영업을 재개한다. 지역친화적인 복합문화생활공간을 모토로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가 세 번째로 선택한 곳은 서울 신도림이다.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11~14층) 위치한 서울 신도림점은 1월 18일부터 총 10개관 1500석에 달하는 상영관 중 70%인 7개관의 영업을 재개한다. 임시 운영 기간에는 기존의 영화를 즐기던 것 그대로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씨네Q 서울 신도림점이 영업을 재개하는 것은 지역 경제와 상권 활성화를 유지하기 위함이다.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서울 지역 주요 사이트인 신도림점은 그 동안 씨네Q로 리뉴얼하기 위해 운영을 잠시 중단했다.

하지만 일부 입점 상인들이 매출이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고, 지역 주민들이 영화관 접근성이 낮다고 토로하는 사례가 빈번해 씨네Q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리뉴얼 공사 중 임에도 임시 운영을 전격 결정했다.

더불어 임시 운영 기간에는 현장 결제 시, 관람 요일과 환경에 차별 없이 전 회차 모두 7000원에 관람 가능 해 영화관을 먼저 찾아 준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5월까지 씨네Q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첫 유료 결제를 하는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관객들을 위한 놓칠 수 없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리뉴얼 중인 씨네Q 서울 신도림점은 앞서 개관한 경주 보문점, 경북 구미 봉곡점과 마찬가지로 관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삼아 전 상영관에 열과 열 사이 앞뒤 간격을 넓히고 양팔걸이 가죽시트 좌석을 배치하기로 했다.

또한 레이저영사시스템을 도입, 밝고 선명한 화질을 균등한 밝기로 조절해 대형화면을 볼 때 발생할 수 있는 어지러움을 최소화했다.

씨네Q 서울 신도림점은 임시 운영하고 있는 7개관과 공사 중인 3개관을 포함하여 순차적으로 전관을 리뉴얼 해 오는 상반기 정식 그랜드 오픈한다. '신도림 시대'를 열며 서울 지역 영화관의 새로운 흐름을 바꿀 씨네Q는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