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치던 방'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이선호

영화 '누에치던 방'(감독 이완민·제작 윈드웰러스 필름) 언론시사회가 23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완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상희 홍승이 김새벽 이선호 임형국 이주영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선호는 “제가 하는 사고랑은 다른 사고를 하는 오두민이란 캐릭터를 맡아 도전 의식이 많이 생겼다“고 작업 과정을 돌아봤다. 그는 “저랑 연결고리를 많이 찾아보려고 했다. 신들이 많지 않다보니 매 순간 진실됐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매 순간 진실된 걸 찾고자 했다.

다른 캐릭터들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다. 도전의식이 생기는 감독님과 함께 재미있고 도전적으로 작업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영화 “누에치던 방”은 사람이 살아가며 잊거나 혹은 잃어버린 관계에 대한 이야기다.

그리고 잃어버린 관계에 대한 흔적이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성찰한다. 영화는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가기 위해 한 인물을 중심으로 흘러가지 않는다. 등장인물들이 맺고 잃었던 관계를 반복적으로 풀어내며, 흔적을 통해 치유되고 또 고통 받기도 하는 현대인의 아픔을 돌아보고자 한다. 1월 31일 개봉하며 배우 이상희, 홍승이, 김새벽, 이선호, 임형국, 이주영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