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기자 간담회에서 배우 ‘산이’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월드타워에서 영화 '라라'(감독 한상희)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상희 감독과 배우 정채연, 산이, 치푸, 최종남, 진주형, 강태윤이 참석했다. 산이가 스크린 첫 진출 소감을 밝혔다.

산이는 '라라'로 스크린에 첫 진출했다. 그는 "스스로 연기 평가를 해달라"는 말에 저번 주에 영화를 저희들이 다 같이 봤다. 제가 잘했다기 보다 부족했음에도 '편집과 음악 쪽에서 많이 수고 해주셨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 그 부분에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최선을 다할 때 결과가 좋을 때도 나쁠 때도 있지만 뿌듯한 거 있지 않나. 알아 달란 건 아니지만 앞으로도 부족한 점이 있다면 이렇게 얘기 해주시면 받아들이겠다."고 덧붙였다.

산이는 "정채연 씨는 밝고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성격이었다. 그래서 아무 무리 없이 잘 촬영했다. 제가 오히려 채연 양의 눈을 보면서 많이 배웠던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라라'는 작곡가 지필(산이)이 헤어진 여자 친구 윤희(정채연)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녀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다룬 판타지 멜로 영화다. 래퍼 산이와 다이아 정채연이 멜로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로, 상당 부분 베트남에서 촬영됐다. 2월 개봉예정!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