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

예술영화관 ‘씨네큐브’가 오는 2월 14일(수)부터 3월 28일(수)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화제작들을 한자리에 모은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을 선보인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 기획전은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에 주요 후보 작품들을 극장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매년 초 매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이벤트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어떤 상을 수상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의 포스터 및 라인업이 씨네큐브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되자‘가장 보고 싶은 영화 댓글 이벤트’에 영화팬들의 댓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오면서 본 기획전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기획전 기간 동안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세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한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 증정 이벤트’ 및 ‘아카데미 수상작 맞추기 이벤트’와 기획전이 시작하는 14일에는 관람객 전원에게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렛 증정 이벤트’, 설 연휴가 시작되는 15일부터는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즐거움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 영화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화제작 15편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씨네큐브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은 오는 2월 14일(수)부터 3월 28일(수)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다.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상영작 안내 총 15편 (미개봉작 9 편 포함)>

          <상영 시간표>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