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포스터=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Mary Magdalene)’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이자 연인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가 주연을 맡고, 예수의 유일한 여사도 ‘막달라 마리아’의 드라마틱한 삶의 여정을 그린 서사 대작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이 3월 개봉을 확정했다.[Mary Magdaleneㅣ 수입/배급 : UPI]

예수의 부활을 가장 처음, 가장 가까이에서 목격한 여사도 ‘막달라 마리아’의 경이로운 삶을 그린 영화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은 황량한 어촌에서 구원만을 꿈꾸며 살아가는 ‘막달라 마리아’(루니 마라)는 정혼을 거부했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에게조차 외면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을 방문한 ‘예수’(호아킨 피닉스)와 그의 제자들로부터 깨달음을 얻게 된 마리아는 예수에게 직접 세례를 받은 뒤 유일한 여성 사도로서 그들의 여정에 동참하게 된다. 한편, 예수는 죽은 자를 살려내는 기적을 행하고도 다가올 자신의 운명 앞에서 괴로워한다.

예수의 제자 중 그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그와 소통한 ‘막달라 마리아’가 목격한 진정한 구원은 과연 무엇일까?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은 <캐롤><그녀> 등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내면 연기로 호평 받은 루니 마라와 그의 연인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호아킨 피닉스가 주연을 맡아 제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이다.

<그녀>에서 애틋한 연인으로 분했던 루니 마라와 호아킨 피닉스는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직감한 채 고뇌하는 ‘예수’와 그의 유일한 여제자로서 모든 여정에 함께하는 ‘막달라 마리아’로 분해 전작을 뛰어넘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여줄 것이다.

수 세기 동안 ‘죄의 여인’이라 불리며 종교인과 비종교인 모두에게 미지의 인물로 남아있던 성녀 ‘막달라 마리아’가 전하는 진정한 구원과 신념에 대한 메시지는 부활절을 앞두고 모두가 묵상해야만 할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며 커다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작 <라이언>을 통해 미국감독조합상 감독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가스 데이비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킹스 스피치> 제작진이 참여해 크레딧을 보는 것 만 으로도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가장 가까이에서 예수를 섬겼지만 성서 속 몇 줄로 요약된 ‘막달라 마리아’의 삶을 가스 데이비스 만의 드라마 틱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재구성한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은 예수의 고난과 부활을 둘러싼 극적인 드라마와 주, 조연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장엄한 울림까지 체험할 수 있는 부활절 필람 영화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성서에 기록되지 않은 성녀 막달라 마리아의 경이로운 대서사시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은 3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