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매년 8월 영화와 음악과 함께 축제를 펼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14회 영화제에 상영될 음악영화 출품작을 모집한다. 출품 대상은 ‘음악’이 주가 되거나 ‘음악’을 주요한 소재로 다룬 극,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실험영화 등 모든 장르의 영화로 장, 단편 모두 출품 가능하며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출품 신청서와 심사용 영상(최종 상영본과 동일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 된 작품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사무국 논의 후 국제경쟁부문을 비롯한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영화 프로그램 각 섹션에서 상영 된다. 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www.jimff.org)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무국(프로그램실)으로 하면 된다. (02-925-2242, jimff.program@gmail.com)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2018년 8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지금까지 국내에 다양한 음악영화를 소개하며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자리 잡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올해도 100여 편의 음악영화를 비롯,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과 의림지에서 열리는 ‘의림 썸머 나잇’을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충북 제천시의 메가박스 제천을 매인 상영관으로 청풍호반무대, 의림지무대, 제천시 문화회관 등 제천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