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기자간담회 ‘배우 유인영’

7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기자간담회에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산다라박, 문지윤, 김현진, 김제영 감독이 참석했다.

유인영은 원작과 드라마가 있는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에 대해 얘기했다.  "드라마와 만화 웹툰을 보지 않았다"면서 "드라마에서 이성경씨도 굉장히 잘 해 주셨고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원하는 느낌이 원체 강했다. 그런 부분을 모두 보고 들어가면 저도 따라하려고 하는 느낌이 강해질 것 같았다"고 밝혔다.

유인영은 "(원작의) 느낌만 보며 연기를 시작했다"며 "영화 자체가 학원물 겸 스릴러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다. 백인하가 등장함으로써 너무 튀는 느낌이 영화 내에서 있으면 어떻게 하지 수위 조절을 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극중 화려한 스타일리에 대해서는 "스타일링은 마음대로 다 하는 백인하 다운 느낌을 살려 입어봤다"고 덧붙였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 스릴러다.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2016년 tvN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으며 화이트데이인 오는 3월 14일 CGV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무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